몽골 현지투어

몽골 현지투어

사막 & 초원 2박 3일
최저 540,000원~

테를지 원데이 투어
최저 169,000원~

고비사막 5박 6일 투어
최저 930,000원~

테를지&셀렝게 2박3일
최저 687,000원~

테를지 글램핑 2박3일
최저 900,000원~

홉스골 7박 8일 투어
최저 1,489,000원~

몽골 현지투어

하닥투어의 고비사막 투어 상품 안내 및 코스입니다.

[1일차] 차강소브라가 (소요 시간: 7시간)
여행의 시작은 공항 또는 호텔에서 시작됩니다. 공항 픽업 후 여행자님들의 비행 일정에 맞춰 투어가 시작되며, 호텔에서 출발할 경우 오전 8시에 로비에서 가이드님과 만납니다. 이후 마트에서 장을 보고 차강소브라가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풍화작용으로 형성된 절벽이 불탑과 비슷하다고 하여 ‘화이트 스투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아의 그랜드캐니언으로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일차] 욜링암 (소요 시간: 3시간)
오전 8시에 투어가 시작됩니다. 여름철에도 얼음이 녹지 않는 욜링암으로 향합니다. 독수리계곡으로도 불리는 이곳은 다양한 독수리와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승마 체험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기온이 낮으니 긴 팔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3일차] 고비사막 (소요 시간: 4시간)
오전 8시에 투어가 시작되며, 아시아에서 가장 큰 사막인 “홍고링엘스”로 떠납니다. 사막의 상징인 낙타와 함께 동화 속 풍경을 체험해보세요. 낙타트래킹 후, 고비사막을 등반하며 스릴 넘치는 모래썰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막 정상에서의 일몰을 감상하며 인생샷도 놓치지 마세요. 편안한 옷차림과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4일차] 바양작 (소요 시간: 3시간 30분)
오전 8시에 투어가 시작됩니다. 아시아 공룡들의 서식지인 “바양작”으로 이동하여 1922년부터 시작된 발굴작업으로 발견된 공룡 뼈와 알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예쁜 낙타 인형도 판매하는 이곳에서 공룡알 화석을 찾고 다양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으며, 절벽 트래킹도 즐길 수 있습니다.

[5일차] 바가가즈링촐로 (소요 시간: 7시간)
오전 8시에 투어가 시작되며, 작은 장소의 바위를 뜻하는 바가가즈링촐로로 향합니다. 이곳은 경이로운 화강암 지대이며, 돌로 만든 사원터와 사진 찍기 좋은 동굴이 있습니다. 또한, 눈에 좋은 약수도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날 숙소는 리얼 유목민 게르에서 숙박하게 되며, 전기와 샤워 시설은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6일차] 울란바토르 (소요 시간: 4시간)
오전 9시에 투어가 시작됩니다.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는 몽골어로 ‘붉은 영웅’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남는 시간에 수흐바타르 광장, 국영 백화점, 자이승승전탑, 캐시미어 아울렛 등을 방문할 수 있으며, 저녁식사도 제공됩니다.


이 페이지는 제휴파트너스를 통해 투어상품을 소개하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